글번호
43025
작성일
2017.08.07
수정일
2017.08.08
작성자
조순영
조회수
598

2017학년도 제2학기 교육도우미 선발 안내

2017학년도 제2학기 교육도우미 선발 안내

 

 

1. 장학금명

   - 학부교육도우미장학금(근로)

 

 

2. 장학생 선발 기준

   - 선발 인원 : 2명

   - 학부 재학생 중 장학금 지급 규정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학과별 자체 기준에 따라 선발

 

※ 직전학기 평점 2.5이상, 정규학기 학부 재학생(휴학생, 휴학예정자, 학기초과자, 졸업연기자 등 불가)

 

 

3.지원시 유의사항

   - 국가근로장학생은 동시 수혜 불허

   - 학부교육도우미장학금(근로)은 등록금 초과 및 교내장학금 중복 가능

   - 휴학생은 반드시 복학신청 후 신청

 

※ 제출 마감 시 '재학' 상태가 아닌 학생의 지원서는 반려함

 

 

4. 교육도우미 근무내용

   - 근무기간 : 2017학년도 2학기 (2017.09. ~ 2018.02.)

   - 학과사무실 및 학과 내 전반적인 업무 보조

   - 시급 10,000원, 1인당 학기 중 125시간 근무

   - 근무시간은 추후 협의

 

 

5. 지원방법

   - 2017.8.18(금) 15:00까지 학과사무실(인문대 A808)로 지원서(A4 1장 분량, 형식 제한 없음) 직접

      또는 이메일(alsoon2@dau.ac.kr) 제출

   - 지원서에 반드시 학번, 이름, 직전학기 성적(복학생은 가장 최근 학기 성적) 기재

   - 합격자 개별 통보

 

 

6. 기타문의

   - 학과사무실로 전화 문의 (051-200-7117) * 업무시간 : 10:00 - 15:00

첨부파일
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